기획 & 캠페인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황금날개를 찾아라’ 이벤트 펼쳐
상태바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황금날개를 찾아라’ 이벤트 펼쳐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10.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생명은 어린이 보장성보험 3종과 저축보험 1종 등 4종의 온라인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온라인 상품은 보장성 어린이보험 3종과 저축보험 1종으로 (무)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 2종 (30세형·80세형),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등 총 4종이다.

b_1004_2.jpg

신상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황금날개를 찾아라’ 이벤트는 수호천사온라인 상품 안내페이지 안에 숨어있는 황금날개를 찾은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황금날개는 동양생명의 심볼인 수호천사의 날개 모양을 형상화한 이모티콘으로 총 1천4명에게 최고급 유모차, 아이폰7, 최신 노트북 등을 제공한다.

또 당첨자 외에도 이벤트 기간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15일 간격으로 온라인 보험몰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신상품 출시로 동양생명의 온라인 상품은 지난 7월 출시한 ‘(무)수호천사온라인예비맘보험’,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어린이보험’ 등 2종을 포함해 총 6종으로 확대됐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