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해상,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 출시
상태바
현대해상,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 출시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10.0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은 5일 위험 보장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보험료지원 및 헬스케어 기능을 도입한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을 출시했다.

b_1005_1.jpg

이 상품은 가입시 선택한 10년 동안 사망보험금을 2배 지급하는 질병사망집중보장특약을 신설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연령별 위험도와 소비 패턴에 맞춰 원하는 시기에 보험금을 높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재진단시 보험금을 계속 지급하는 암 담보 외에도 특정뇌혈관질환진단, 특정허혈심장질환진단과 두번째 뇌출혈진단, 급성심근경색증진단을 추가해 뇌혈관 및 심장질환에 대한 위험보장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기납입 보험료를 환급해 주는 납입지원특약을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3대 질병으로 진단시 비갱신형의 경우 기 납입한 보험료의 상당액과 발병 이후 납입할 보험료를 지급하며 갱신형의 경우 계약시 약정한 가입금액 기준으로 갱신보험료의 일시지원금과 납입지원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고객 니즈가 높은 장기요양등급 담보, 수술입원일당 등을 탑재해 보장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메디케어서비스를 제공해 병원 진료예약 대행, 전문의료진 상담, 전담 간호사 방문, 건강검진 우대 혜택 등 토탈 건강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현대해상 장기상품부 백경태 부장은 “새롭게 추가된 보험료 지원 특약으로 보험료 납입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보장을 통해 생애주기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종합적인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 상품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80, 90, 100세 만기의 보장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또 피보험자 2인이상(부부 동시가입)이 가입한 경우 보험료의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