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흥국생명, 세 번째 ‘시네마토크’ 진행
상태바
흥국생명, 세 번째 ‘시네마토크’ 진행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10.1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생명은 오는 31일 오후 광화문에 위치한 예술영화 전용극장 씨네큐브에서 영화평론가 이동진씨를 초청해 ‘시네마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동진씨가 추천하는 영화를 관람하고 영화 평론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b_1017_2.jpg

이달 시네마토크에서는 뮤지컬 영화 ‘시카고’가 상영된다. 2003년도에 개봉 후 13년 만에 재개봉되는 시카고는 차세대 스타를 꿈꾸는 록시(르네 젤위거), 최고의 디바 벨마(캐서린 제타 존스), 승률 100%의 변호사 빌리(리처드 기어)의 짜릿한 법정 쇼를 그린 뮤지컬 영화이다.

아카데미 시상식 1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작품상, 여우조연상, 미술상, 음향상 등을 수상했다. 원작 뮤지컬 시카고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기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특별게스트로 초청돼 시카고 OST 깜짝 공연 및 관객과의 대화도 준비돼 있다. 최정원은 무려 16년동안 뮤지컬 시카고에서 열연했으며 록시와 벨마 두 배우 역할을 모두 소화하기도 했다.

또한 할로윈데이를 맞아 참석자 전원에게 할로윈데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경품 행사도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흥국생명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25일 까지 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