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일주일간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 중 맥주 안주로 더 잘 어울리는 제품의 이름이나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본인이 투표한 제품 1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무뚝뚝 감자칩은 기존 감자칩 보다 2배 이상 두꺼워 ‘와그작’ 씹히는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치즈네는 체다, 에멘탈 등 4가지 치즈의 깊은 풍미가 감자 도우와 조화를 이룬 스낵으로, 맥주와 궁합이 좋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고 부담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 1인 가구의 합리적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들이 맥주 안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는 ‘혼술’ 트랜드에도 맞고 새로운 맛과 식감을 지니고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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