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리온, ‘신상 캔맥과자’ 인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리온, ‘신상 캔맥과자’ 인증 이벤트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0.2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혼술족을 위한 최고의 ‘신상 캔맥과자’를 뽑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일주일간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 중 맥주 안주로 더 잘 어울리는 제품의 이름이나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본인이 투표한 제품 1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161026oo.jpg
오리온은 최근 일고 있는 ‘혼술’ 트랜드에 맞춰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최근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혼자 술을 마시는 ‘혼술’, 집에서 하시는 ‘홈술’ 트랜드가 자리 잡고 있다. 편의점, 할인점 등의 캔맥주 매출이 증가하고 이와 함께 무뚝뚝 감자칩, 치즈네 등 ‘캔맥과자’도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무뚝뚝 감자칩은 기존 감자칩 보다 2배 이상 두꺼워 ‘와그작’ 씹히는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치즈네는 체다, 에멘탈 등 4가지 치즈의 깊은 풍미가 감자 도우와 조화를 이룬 스낵으로, 맥주와 궁합이 좋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고 부담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 1인 가구의 합리적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들이 맥주 안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는 ‘혼술’ 트랜드에도 맞고 새로운 맛과 식감을 지니고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