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치아부터 눈‧코‧귀 보장하는 ‘현대라이프 ZERO 얼굴건강보험’
상태바
치아부터 눈‧코‧귀 보장하는 ‘현대라이프 ZERO 얼굴건강보험’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10.2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주요기관은 물론, 치과 치료까지 보장해주는 현대라이프 ‘현대라이프 ZERO 얼굴건강보험’이 인기다.

이 상품은 야외활동에 의해 빈번하게 발병하는 안과 및 청각특정 질환 진단시 수술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

b_1028_2.jpg

녹내장과 황반병성, 당뇨성망막변증 등 3대 주요 눈 질환 진단 확정 후 수술시 1회당 70만 원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백내장과 같은 일반 눈 질환 수술시 1회당 20만 원을 보장한다.

또한 청각 및 후각 특정 질환 수술시 1회당 20만 원을 보장한다. 시각, 청각 또는 안면장애로 판정시에는 최대 1억 원을 보장한다. 

눈‧코‧귀 뿐만 아니라 경제적 부담이 큰 치과 치료비도 보장한다.

치과 치료비는 국민건강보험과 실손의료비보험에서 보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고액의 치료비를 감당하지 못해 치료를 포기하는 사례가 많다.

이 상품은 임플란트, 크라운, 의치, 충전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치료를 보장해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비갱신형 상품이며, 질병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만기 시에는 납입 보험료의 50%를 환급 받는 만기환급형을 선택할 수 있다.

돌려받은 환급금은 노년기 질병에 대비하기 위한 신규 건강보험 가입 재원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 등 생활습관과 날씨 등 환경변화에 따라 시청각 질환 진료환자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얼굴 주요기관의 질환 및 장애 발생 시 보장 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35세 남성이 20년 보장, 20년 납입 기준으로 가입할 경우, 보험료는 월 1만6천250원이며 현대카드로 결제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