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MG손해보험, ‘(무)한지붕 상해종합보험(1611)’ 출시
상태바
MG손해보험, ‘(무)한지붕 상해종합보험(1611)’ 출시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10.3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손해보험은 내달 1일 사업장과 가정의 다양한 위험을 맞춤 보장하는 ‘(무)한지붕 상해종합보험(1611)’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주택 물건만을 취급하는 기존 상해종합 상품들과는 달리, 사업장(일반물건) 및 사업주에 대한 각종 위험도 든든하게 보장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b_1031_1.jpg

사업주는 일반음식점, 소형판매시설, 위락시설 등 업종 별로 맞춤 제시하는 ‘내 사업장 Plan’을 통해 화재로 인한 재산보장뿐 아니라 본인의 각종 상해, 배상책임, 소득보장, 법률비용 등을 하나의 증권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개인의 경우, 사회초년생 또는 실버세대를 위한 ‘1인가구 Plan’, 40~50대 가장을 위한 ‘가족사랑 家長 Plan’ 등 자신과 주택 상황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 상품은 화재 발생시 가입금액 내에서 실제 피해금액을 모두 보상하며 최근 이슈가 된 지진 손해도 보장한다.

아울러 도난, 배상책임, 화재벌금, 점포휴업, 6대 가전제품 수리비용도 함께 보장받을 수 있다(*6대 가전제품 : TV,냉장고,김치냉장고,에어컨,전자레인지,세탁기 / 100만원 한도).

상해 입원비·수술비, 외모특정상해수술비, 한방치료비(상해수술 또는 골절치료 후) 등 상해 관련 보장도 폭넓게 운영한다.

납입지원 특약에 가입하면 상해50%이상 후유장해시 기납입 보험료와 향후 납입할 보험료까지 모두 돌려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 실직시에는 구직급여지원금을, 상해 또는 질병 사망시에는 유족연금을 지급한다.

MG손보는 “최근 경주지진을 계기로 더 이상의 안전지대는 없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이 상품이 가정, 사업장을 지키는 든든한 안전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