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카드 24시간 카드 심사·발급 체계 구축
상태바
롯데카드 24시간 카드 심사·발급 체계 구축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6.12.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대표 채정병)는 21일부터 야간 및 휴일에도 모바일 카드를 바로 발급해주는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시작했다.

24시간 발급체계는 삼성카드(대표 원기찬)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실시한 뒤로는 롯데카드가 두 번째다. 

11.jpg
이 서비스는 평일 야간은 물론 주말 및 공휴일까지 24시간 언제든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빠른 발급을 신청하면 1시간 이내에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저녁 6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발급되는 '롯데카드 다이렉트 서비스'를 24시간 가능하도록 확대한 개념이라는 설명이다. 실물카드는 신청한 고객에 한해 익일 롯데백화점에서 수령하거나 2일이내 배송 받을 수 있다.
22.jpg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는 '올마이쇼핑 카드(교통·통신·점심)', 'DC 슈프림 카드', '롯데 국민행복 카드' 등 총 21종이다. 신청 가능한 카드 종류는 추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온라인·모바일 쇼핑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특히 야간과 휴일에도 매출이 많다"며 "카드 혜택을 즉시 누리려는 고객들은 물론 야간에 근무하는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