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상 청정원, 휘슬링쿡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대상 청정원, 휘슬링쿡 신제품 2종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2.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사천식 고추잡채’, ‘닭다리 연근조림’ 등 ‘휘슬링쿡’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중국과 일본의 대표 메뉴 중 엄선해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사천식 고추잡채는 입맛 돋는 매콤함으로 중국요리 중에서도 인기가 높다. 돼지고기와 피망, 버섯, 죽순 등 6가지의 야채를 넣어 두반장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제품이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화권(꽃빵)과 곁들여 먹으면, 중국 요리전문점에서나 즐길 수 있는 고추잡채 요리가 완성된다. 고추잡채를 밥 위에 얹어 잡채덮밥으로 먹거나 반찬으로 곁들여 먹어도 전혀 부족함이 없다.

휘슬링쿡 사천식 고추잡채, 닭다리 연근조림.jpg
닭다리 연근조림은 국내산 닭다리살에 연근, 당근, 대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조려낸 후 유자과즙으로 풍미를 살린 일본 나가사키식 닭고기 요리이다. 향긋한 유자향 속에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연근의 아삭함이 대비를 이뤄 풍부한 풍미와 식감을 자랑한다. 담백한 닭고기와 감칠맛 나는 소스의 조화로 사케나 맥주, 와인 등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대상 휘슬링쿡 담당 문길병 과장은 “한국인이 특히 좋아하는 중국 사천식 요리와 일본 나가사키의 인기 메뉴를 엄선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푸짐한 일품요리와 안주 등을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