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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11번가 등 온라인유통사 '신선식품' 짭짤...3,40대 여성고객 유입효과 '好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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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11번가 등 온라인유통사 '신선식품' 짭짤...3,40대 여성고객 유입효과 '好好'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3.10 08:54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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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우량 2017-03-10 15:04:54
티몬에서 하는 이벤트 같은 경우, 반드시 캡쳐 및 고객센터 직원과 통화하여 녹음 확인까지 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센터 직원 실수로 적립금 20만점 날라갔는데, 고객센터 직원의 실수라며 5만점만 보상하겠다고 합니다. 손해는 20만점을 보았는데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는 최대치가 5만점이라네요.
일반 고객은 그냥 15만원 손해봐도 대처할 방법도 없네요.
고객을 무시하는 티몬은 철저하게 무시해야 합니다. 가뜩이나 티몬 불매운동 벌이고 있는데 불매운동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