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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금액에 고급 모델 정수기라더니...노인 상대 허위계약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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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금액에 고급 모델 정수기라더니...노인 상대 허위계약 논란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5.11 08:29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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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 2017-05-20 00:25:32
쿠크고객센터는 지점에연락하라고하고, 지점은 고객센터에연락하라며 서로 떠밀기만하는게 쿠크의 고객상대정책인가 싶을정도입니다. 정수기가 고장났는데 4번을a/s를 해도 고치지도못하고,교체도안해주네요.회사에손해가간다고.소비자보다는 회사손해가 먼저인가하는생각이들어 불쾌하더군요. 고객응대부분이나 서비스부분을 좀 향상시켰으면 하는 생각이드네요.
힘없는 소비자상대로 떠밀기,나몰라라하기는 그만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