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대웅제약 지방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출시 2년 만에 10만 바이알 팔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독일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디크닉’ 판매 롯데글로벌로지스, 글로벌 3위 해운사 프랑스 CMA CGM과 MOU 체결 이재용 회장, 독일 자이스 본사서 칼 람프레히트 CEO와 ‘기술동맹’ 수리 맡긴 차량 서비스센터서 망가뜨리고 오리발...보상 난항 증권사별 '고객 등급기준' 제각각...실적 따라 이자·수수료 차이
주요기사 대웅제약 지방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출시 2년 만에 10만 바이알 팔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독일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디크닉’ 판매 롯데글로벌로지스, 글로벌 3위 해운사 프랑스 CMA CGM과 MOU 체결 이재용 회장, 독일 자이스 본사서 칼 람프레히트 CEO와 ‘기술동맹’ 수리 맡긴 차량 서비스센터서 망가뜨리고 오리발...보상 난항 증권사별 '고객 등급기준' 제각각...실적 따라 이자·수수료 차이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동감 2017-05-20 00:25:32 더보기 삭제하기 쿠크고객센터는 지점에연락하라고하고, 지점은 고객센터에연락하라며 서로 떠밀기만하는게 쿠크의 고객상대정책인가 싶을정도입니다. 정수기가 고장났는데 4번을a/s를 해도 고치지도못하고,교체도안해주네요.회사에손해가간다고.소비자보다는 회사손해가 먼저인가하는생각이들어 불쾌하더군요. 고객응대부분이나 서비스부분을 좀 향상시켰으면 하는 생각이드네요. 힘없는 소비자상대로 떠밀기,나몰라라하기는 그만합시다. 처음처음1끝끝
동감 2017-05-20 00:25:32 더보기 삭제하기 쿠크고객센터는 지점에연락하라고하고, 지점은 고객센터에연락하라며 서로 떠밀기만하는게 쿠크의 고객상대정책인가 싶을정도입니다. 정수기가 고장났는데 4번을a/s를 해도 고치지도못하고,교체도안해주네요.회사에손해가간다고.소비자보다는 회사손해가 먼저인가하는생각이들어 불쾌하더군요. 고객응대부분이나 서비스부분을 좀 향상시켰으면 하는 생각이드네요. 힘없는 소비자상대로 떠밀기,나몰라라하기는 그만합시다.
힘없는 소비자상대로 떠밀기,나몰라라하기는 그만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