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라스테이 해운대, '해피 패밀리' 패키지 선봬
상태바
신라스테이 해운대, '해피 패밀리' 패키지 선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6.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여름맞이 가족여행을 위한 '해피 패밀리(Happy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6월1일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온돌 스위트 1박 ▲부산 시티투어버스 1일 이용권 3매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제공하는 구성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플레이모빌 1개를 증정한다. 주중(일~금요일)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서초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온돌.jpg
▲ 신라스테이 해운대 온돌.
부산 시티투어버스 이용권은 하루 동안 주간 시티투어코스와 야경투어를 즐길 수 있다. 코스는 레드라인, 블루라인, 그린라인 3가지로 노선을 환승하며 동백섬, 달맞이길, 광안대교, 송정해수욕장, 마린시티, 벡스코 등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다. 정류장이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온돌 스위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18층에 위치한 미니풀, 자쿠지, 사우나 등의 루프탑 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을 기념해 이번 패키지를 선보였다"면서 "여름 시즌을 맞아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 전망의 우수한 입지와 함께 좋은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해피 패밀리' 패키지는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