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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357개 최다...콜센터 연결은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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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357개 최다...콜센터 연결은 미흡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0.11 08:29
  • 댓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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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질없는콜센터직원 2018-11-30 10:10:55
고객센터 직원 자질없습니다
처음과 2번째직원 답변이 다르고
더 가관인게 "써보질않아 모르겠다"는게
콜센터 직원이 할말이요?
써보질않아 모르면 나나 지나 다를게 머여
상담내용 녹음한다니 함 다시 틀어봐라
열받게 생겼나 안생겼나
콜센터자리가 먼 벼슬도 아니고 뚝뚝하긴....
여기안산인데 아랫 글에도 당신 욕 있습디다
거기 댓글로 쓰려다 묻힐까 여기다 쓰요

쉣퍽 2018-09-10 10:58:32
지금 a/s 접수한지 정확히 25일째 되는 날임.
그동안 콜센터 3번 전화했는데 할때마다 조치 취해준다고 씨부리기만 잘 씨부림..
아~ 이래서 대기업 브랜드를 사야되는구나..

캐리어싫음 2018-09-04 15:07:44
As가우수하다고요??완전허위기사!!!반품하는데 한달걸림 그것도 진심난리난리아쥬난리를쳐서!!불량보내고서는 배짱도이런배짱없음 부디캐리어에 속는사람없길바랍니다.이기사는정말허위기사로보임!!!

화이부동 2018-08-22 02:54:11
대구에 사는 사람입니다.7월달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그런데 출장온 기사가 간단하게 고쳐주고 8만원이라고 말했습니다.서비스센타에 전화하니 회사규정이 그렇다고 말하더군요.솔직히 말해서 너무비쌉니다.한철 장사라고 하지만 이렇게 장사하면 안됨니다.서비스가 꽝입니다

다음 2018-08-18 15:19:09
지랄케리어에어컨임 ㆍ아니 이건 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