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분당판교점 14일 이전 오픈...“안마의자 체험하세요”
상태바
바디프랜드, 분당판교점 14일 이전 오픈...“안마의자 체험하세요”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10.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14일 분당판교점 직영전시장(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06번길 SG타워1층 101호)을 이전 오픈한다.

분당판교 전시장에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 본상을 수상한 ‘렉스엘’을 비롯해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 월트디즈니 마블(MARVEL)과의 콜라보로 출시한 ‘허그체어’ 등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 기능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등 헬스케어 제품도 접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분당판교 전시장의 이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도사진]‘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분당판교점 직영전시장 이전 오픈.jpg
▲ 바디프랜드 분당판교점 직영전시장
먼저 전시장을 방문해 방문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고급 쿠션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레지나’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천연 라텍스 베개(2개)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 설계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시장 오픈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이전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만큼 언제든 전시장에 오셔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들을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