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는 ‘롤리팝 아이스 츄잉’은 빙과제품 ‘스크류바’, ‘죠스바’, ‘수박바’, ‘주물러’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쫀득쫀득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각 빙과제품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제과는 자사 대표 빙과제품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껌, 막대사탕, 젤리, 의류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롤리팝 아이스 츄잉’이 소프트 캔디의 대표 브랜드인 ‘말랑카우’에 이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