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엔씨소프트 ‘팡야 모바일', 태국서 초반 흥행몰이...앱스토어 매출 2위
상태바
엔씨소프트 ‘팡야 모바일', 태국서 초반 흥행몰이...앱스토어 매출 2위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8.02.2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팡야 모바일’이 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초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팡야 모바일은 엔씨소프트의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판타지골프 육성 게임이다. 지난 8일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11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page.jpg
팡야 모바일은 출시한 지 하루 만인 이달 9일 태국 애플 앱스토어의 인기 순위 1위, 최고 매출 순위 2위에 올라서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27일 현재까지도 태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순위 2위를 기록 중이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인기 순위 4위에 오르기도 했다.

팡야 모바일은 유명 PC온라인 게임 IP(지식재산권) ‘팡야’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 팡야는 전 세계 40여개 국가의 글로벌 이용자들이 즐겼던 추억의 게임이기도 하다.

팡야 모바일의 특징으로 각 골프 클럽의 고유 특성을 가진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면서 즐기는 전략적인 골프 플레이를 꼽을 수 있다. 게임 속 캐릭터가 드라이버, 퍼터 등 특정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캐릭터 조합이 가능하다.

캐릭터의 특성을 파악해 구성한 전략적인 캐릭터 조합으로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다. 팡야의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다른 이용자와 1대 1로 겨루는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모드’, ‘미니 게임 모드’ 등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