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세계, 28일 코엑스서 '상생 채용박람회' 개최..20여개 파트너사 참여
상태바
신세계, 28일 코엑스서 '상생 채용박람회' 개최..20여개 파트너사 참여
  • 표진수 기자 vywlstn@csnews.co.kr
  • 승인 2018.03.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그룹이 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한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18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오는 28일(수) 서울코엑스에서신세계그룹과 파트너사,서울/경기지역우수 기업이 함께하는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신세계그룹에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아이앤씨,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사이먼, 신세계L&B,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디에프,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 등 16개사가 참여한다.

파트너사에서는 대연, 골든듀, 아가방컴퍼니, 영풍문고, 키즈웰, 지오다노, 프라다코리아 등 63개사가, 수도권 강소기업으로는 세계 최초 휴대폰 카메라 모듈을 개발한 반도체 제조 기업 캠시스, O2O 비즈니스 플렛폼 기업 옐로우투오 등 20여개사가 함께 한다.

구직자들을 위해 채용 노하우를 알려주는 1:1 취업컨설팅 교육을 비롯해,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하고 현장에서 바로 인화해서 제공하는 이력서 사진 서비스, 면접에 필요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코디 컨설팅을 제공된다. 

평창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스피드스케이팅 이승훈 선수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도전이야기’를 주제로 구직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일자리 창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중 가장 기본으로, 신세계는 매년 1만 명 이상의 신규 채용을 통해 좋은 일자리 확대에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람회는 코엑스 D2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참여기업별 부스에는 각 기업 채용담당자가 상주하며 채용 안내,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표진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