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 홈쇼핑에서 주문한 6년근 홍삼. 박스 포장을 연 소비자가 내부 포장지에 가득 펴 있는 곰팡이를 보고 경악했다. 건강을 위해 먹는 식품의 위생관리를 지적한 소비자는 “업체 측에 연락해 조치를 원했으나 아무런 답변이 없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홍삼 브랜드 측은 “민원 해결을 위해 수차례 연락을 취했지만 고객이 받지 않더라”며 소비자 주장과 엇갈린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푸본현대생명, "손 편지로 가족에게 사랑의 표현 전하세요"...'가족에게 편지쓰기' 이벤트 진행 배터리 수주잔고 400조...SK이노베이션, 올해 흑자 낼까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모델에 배우 손석구 발탁...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이고 컬리, 카드형 상품권 출시...“가정의 달 5월에 감사 선물하세요”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 출시 LG유플러스, '픽키즈' 출시..."내 아이 활동 메타버스로 보세요"
주요기사 푸본현대생명, "손 편지로 가족에게 사랑의 표현 전하세요"...'가족에게 편지쓰기' 이벤트 진행 배터리 수주잔고 400조...SK이노베이션, 올해 흑자 낼까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모델에 배우 손석구 발탁...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이고 컬리, 카드형 상품권 출시...“가정의 달 5월에 감사 선물하세요”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 출시 LG유플러스, '픽키즈' 출시..."내 아이 활동 메타버스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