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온라인쇼핑몰, '파워링크' 마구잡이 광고로 소비자 우롱
상태바
온라인쇼핑몰, '파워링크' 마구잡이 광고로 소비자 우롱
클릭하면 없는 제품 허다...실제상품 나오도록 개선해야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4.16 07: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숙희 2018-04-16 10:57:47
제가 10년전 네이버까지 찾아가서 네티즌 검색 키워드에 개선해줄 것을 요구했었습니다..큰기업 위주에 없는 상품 키워드를 남발하여 그 키워드 제품만 전문으로 만들던 업체가 키워드 단가가 하늘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것을 눈으로 보며 개탄했던 적이 있습니다.네이버는 대기업위주에 근시안적 사업체계을 바꾸지 않으면 언젠가 구글에 모든 걸 빼앗기는 날이 올거라는 생각이 듭니다.제발 코앞 돈벌이에 급급하지 않는 진정한 대기업으로 재탄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