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마트에서 포장딸기를 구매한 소비자가 멀쩡한 상단 딸기를 걷어내자 크기가 들쑥날쑥한 것은 물론 뭉개지고 곰팡이까지 핀 상태를 확인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소비자는 "신선식품이다보니 개중 몇개는 상처가 날 수도 있지만 이건 누가봐도 상품가치가 없는 걸 보이지 않게 숨겨 판매한 것 아니냐"며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판매방식에 근본적인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푸본현대생명, "손 편지로 가족에게 사랑의 표현 전하세요"...'가족에게 편지쓰기' 이벤트 진행 배터리 수주잔고 400조...SK이노베이션, 올해 흑자 낼까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모델에 배우 손석구 발탁...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이고 컬리, 카드형 상품권 출시...“가정의 달 5월에 감사 선물하세요”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 출시 LG유플러스, '픽키즈' 출시..."내 아이 활동 메타버스로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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