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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가구] 품질 불만 43% 최다...리바트·에몬스, 매출 비해 민원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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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가구] 품질 불만 43% 최다...리바트·에몬스, 매출 비해 민원 많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8.05.18 07:05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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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트불매 2019-06-06 11:08:42
리바트꽝님과 동일한 이유로 저희도주문취소 했음 배송시간에 볼일도 못볼 지경임 사람없으면 문앞에 놓고 갈판 한마디로 서비스 개판임 앞으로 리바트것은 안사기로 다짐함

주링 2019-04-01 20:19:59
저는 에몬스에서 멜라민수지인 호마이카로 된 대리석식탁 반품해달라고 요구하니 자신에게 무식하다고 했다고 교환도 안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도 않은 말을 하면서 말입니다.
중국에서 문제가 되었던 중국분유사건 아시죠 멜라민 분유..
유해성에 대해 항의하니 허가받은 제품이고 유해성결과지는 전혀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런 것으로 만든 식탁을 5년동안 팔아 먹고 있습니다.
몸에 결석이 생겨 신장이나 방광쪽에 문제가 생기는데 세월이 지나 우리에게 문제가 생기면 누가 책임을질까요? 라돈침대문제나 가습기살균제처럼 우리는 마루타가 되는 겁니다.

리바트꽝 2019-02-14 08:31:34
고객센터 응대 개판~ 시간조율부탁한다니까 고객님 배송시간 맞춰줄 기사님은 없다고 대답~ 기분 잡쳐서 주문취소!

정재봉 2018-11-01 10:01:47
리바트 소비자의 권리는 뒷전
팔기만 하고 문제가 생기면 해결이 안됩니다 소비자의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리바트는 아무대책없이 뒷짐지고 소비자에게만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한샘하청이다 2018-07-03 11:18:44
시공과 AS는 본사가 아닌 하청업체에서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보니 숙련되지 못한 실력으로 소비자 불만을 샀다.
하청으로돈버는 회사 인데 이런기사는진짜아니다 직영시공은 없다라는거 알고기사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