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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소셜커머스] 환불 교환 배송지연 불만 커...위메프 민원 관리 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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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소셜커머스] 환불 교환 배송지연 불만 커...위메프 민원 관리 시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5.25 07:06
  • 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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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la 2018-08-29 02:26:20
저두 처음엔 업체가실수할줄 알았다 고객센터랑통화에서 업체에시정하겠다ᆢᆢ 근데 ᆢ아니었다 매주올라오는 업체들 딜 당일배송광고배송 대부분 배송지연으로 소비자들은 댓글들은 날리가나도 모르쇠고 다음 딜에 또 당일배송광고를 또 보란듯이난다

위메프불매 2018-10-20 02:08:56
고객 기만,우롱
날 엄청 열받게합디다.
끝까지 싸우고싶게 만드네요
진짜 볼매운동안합니까

위메프불매 2018-10-20 02:11:45
그리고 고작 배송지연보상 500포인트라네요
누가 그딴거받자고 그러나
고객을 우습게봐도 정도가있지.
이제 콧방귀도 안뀝니다.
왜냐면. 왠만하면 소보원에 제대로 접수도 안되는걸
알기 때문이겠죠. 배째라하는거죠
진짜 잡것들입니다.
볼매합시다.

비투소 2018-12-26 15:07:48
위메프 배송시 수취인 연락처 문제가 생기면 판매자가 구매자 연락처를 알 수없는 시스템 입니다. 만약 표기 오류가 생기면 무조건 반품시켜서 구매자가 모든 택배비를 물어야 합니다. 다른 11번가 등등은 연락처가 잘못되면 구매자한테 정보를 다시 요청해서 도움을 주는데 쓰레기 같은 위메프 불매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위메프 불매 2018-12-28 22:32:35
위메프 고객센터는 진짜 있으나 마나한 곳이에요 애기 크리스마스 선물 아직 못 받고 있음 서비스 개판 진짜 위메프 답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