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터넷 이전 설치과정에서 갈래갈래 찢어진 방충망. 이사갈 새 집으로 이전 설치를 의뢰 후 주말에서야 현장을 확인했다는 소비자는 당시 상황에 대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소비자는 "저 지경으로 방치하고 가버린 뒤 일주일째 전화 한 통 먼저 받은 적이 없고 무책임한 변명 뿐"이라며 기막혀 했다. [소비자가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수리 맡긴 차량 서비스센터서 망가뜨리고 오리발...보상 난항 증권사별 '고객 등급기준' 제각각...실적 따라 이자·수수료 차이 신한·삼성·국민·하나카드, 1분기 실적 반등...우리카드만 감소 필립모리스, 담배 시장점유율 3년만에 20% 회복…아이코스 효자 한국콜마, 색조시장 공략으로 성장세...생산능력 확대 종근당바이오 적자 탈출? 1분기 영업익 32억 원 흑자전환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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