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CJ대한통운, 1분기 택배·계약물류·글로벌 등 전 사업부문 매출 늘어 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재구매 의도 항목서 높은 평가 쿠팡이츠서비스, 세무·손해사정서비스 제휴로 배달파트너 전용 혜택 강화 배민, 가성비 메뉴 맞춤형 지원 나선다..."점주 효율 경영 위한 캠페인" 이랜드 키디키디, 두 번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미래에셋증권 1분기 순이익 1705억 원…IB·해외법인 실적 저하
주요기사 CJ대한통운, 1분기 택배·계약물류·글로벌 등 전 사업부문 매출 늘어 롯데택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재구매 의도 항목서 높은 평가 쿠팡이츠서비스, 세무·손해사정서비스 제휴로 배달파트너 전용 혜택 강화 배민, 가성비 메뉴 맞춤형 지원 나선다..."점주 효율 경영 위한 캠페인" 이랜드 키디키디, 두 번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미래에셋증권 1분기 순이익 1705억 원…IB·해외법인 실적 저하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강남욱 2018-10-31 21:59:15 더보기 삭제하기 그냥 랜드로버 거들떡 보지 마시길 재가 디자인이랑 공간 및 기능등이 눈으로만 만족하여서 삿으나 1년에 6달은 거의 카센터가야하는 수준입니다. 열이 받아 항의 하고 해도 그냥 나 몰라라 합니다. 고객 대응이 정말 괘씸하여 다시는 구매 하고 싶지 않는 브랜드 입니다. 처음처음1끝끝
강남욱 2018-10-31 21:59:15 더보기 삭제하기 그냥 랜드로버 거들떡 보지 마시길 재가 디자인이랑 공간 및 기능등이 눈으로만 만족하여서 삿으나 1년에 6달은 거의 카센터가야하는 수준입니다. 열이 받아 항의 하고 해도 그냥 나 몰라라 합니다. 고객 대응이 정말 괘씸하여 다시는 구매 하고 싶지 않는 브랜드 입니다.
1년에 6달은 거의 카센터가야하는 수준입니다. 열이 받아 항의 하고 해도 그냥 나 몰라라 합니다.
고객 대응이 정말 괘씸하여 다시는 구매 하고 싶지 않는 브랜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