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에잇세컨즈, '제이청X테이즈'와 콜라보 제품 출시
상태바
에잇세컨즈, '제이청X테이즈'와 콜라보 제품 출시
  • 박소연 기자 amanda177@csnews.co.kr
  • 승인 2019.04.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4일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청(J.chung) X 테이즈(TAZ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2018년 FW시즌을 함께한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쓰(TELL THE TRUTH)'에 이어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출신 디자이너와 두 번째로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이다.

에잇세컨즈가 제이청X테이즈와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셔츠와 원피스,티셔츠,스커트 등 23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제이청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템은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비롯해 디테일과 실루엣을 살린 셔츠 및 원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테이즈와는 유니크한 스포츠 콘셉트의 포인트를 살려 편안하지만 임팩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7.jpg
제이청(J.chung)은 엘레강스 캐주얼 브랜드로 '불완전함의 매력'을 콘셉트로 새로운 감성과 애티튜드를 표현하는 여성복 브랜드다. 디자이너 브랜드 테이즈(TAZE)는 일상의 영감을 스포티 꾸뛰르 스타일로 재해석해 제안하는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에잇세컨즈 측은 "이 두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써머룩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과 강남명동 등 전국 3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소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