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피죤, 모니터링과 홍보활동 참여하는 ‘피죠니어’ 3기 모집
상태바
피죤, 모니터링과 홍보활동 참여하는 ‘피죠니어’ 3기 모집
  • 박소연 기자 supergalz@csnews.co.kr
  • 승인 2019.04.1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인 피죤(대표 이주연)이 ‘피죠니어 3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피죠니어’란 ‘피죤(PIGEON)과 ’개척자(Pioneer)'의 합성어로 피죤의 온라인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피죤은 지난해 ‘피죠니어’들이 활동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오픈해 대표 인기 품목들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연령대는 20대 젊은 층부터 40~5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번에 모집하는 피죠니어 3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여러 유형의 고객들 중 생활 용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히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0415.png

오는 26일까지 피죠니어 사이트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선발된 피죠니어 3기는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 동안 피죤의 인기 제품 모니터링 및 다양한 브랜드 체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국내 생활용품 업계 최초로 샘플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시킨 경험을 최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하고 피죠니어 사이트 활성화에 힘써왔다”며 “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커뮤니티 운영 방침에 따라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과 소통하는 채널로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소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