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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 배송 민원 집중...쿠팡 민원관리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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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 배송 민원 집중...쿠팡 민원관리 우수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06.11 07:07
  •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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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최악 2020-08-31 10:27:35
지금 쿠팡때문에 열받아서 소비자 민원 관련해서 검색하던 중 이 기사를 보았는데, 정말 실제와 떨어지는 기사입니다.
아래 댓글 처럼, 미안하다는 이야기만 하고, 연락처라던지, 배송시간이라던지(직배송이라고 안내가 따로 없다가,, 주말동안 냉장고 없이 옆집 냉장고 빌려서 썼습니다). 정말 최악의 대응만 보여주네요.. 저희 어머님이 어플을 쓸줄이나 아나.. 내가 대신 해줘도 이렇게 화나는데,, 전화는 일체안하고, 복붙만 반복하는 최악의 업체의 소비자 상담. 징계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최우리 2020-06-17 13:29:32
쿠팡은 민원 관리 최악입니다. 이런거 평가는 어디서 하는지 소비자들에게 직접 했다면 이런결과 안나옵니다. 진짜 상담사 권익보호로 인한 법이 만들어졌는데 그법을 악용하는 곳이 바로 쿠팡입니다. 문의를 하고 메뉴얼에 있는내용만 기계적으로 대답하고 메뉴얼에 없는내용은 상의를 하든 생각을 해서 답변을 절대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일답변내용 안내라며 그냥 끊어 버리는 곳 그리고 소비자 중재 기관을 통해 진행하라는 답변만 하고 전화를 끊어 버리는 곳이 바로 쿠팡입니다. 진짜 어디서 이런 조사를 했는지 여러곳의 사이트로 물건을 구매한 사람으로서 쿠팡은 제일 최악중에 최악입니다.

쿠팡 불신 2019-06-13 19:17:55
쿠팡이 민원관리 우수라고? 어이가없네. 다음날까지 배송된다더니 일주일 넘게 안와 연락하니 취소하던지 연락도 되지않는 판매자한테 연락해보란다. 결국 자기들도 업체랑 연락안된다고 취소하란다. 쿠팡은 서비스 꽝이다

헐 이게 무슨 기사 2019-06-12 22:04:57
헐 이게 무슨 기사?
쿠팡이 온라인몰중에서 제일 민원관리 못하는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