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런’은 아모레퍼시픽이 유방암 인식 개선을 위해 20년간 전개해 온 핑크리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비대면 러닝 방식인 ‘핑크런 플러스’로 변경됐다.
핑크런 플러스는 접수 미션과 본 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접수 미션은 ‘런데이’ 앱을 통해 최소 3km 러닝 후 10일부터 14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을 하면 된다. 접수 미션 인증 시에는 런데이 앱 캡처 화면의 러닝 날짜, 시간, 거리와 해시태그(#핑크런플러스 #2020핑크런 #핑크리본캠페인)가 필수로 포함해야 한다.
접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중 선착순을 통해 선정된 500명은 16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 핑크런 홈페이지를 통해 본 미션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미션 참가자에게는 핑크런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티셔츠와 코로나19 생활 방역 수칙을 고려한 핑크색 비말 마스크가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는 본인을 제외한 최대 4명의 지인에게 핑크런 티셔츠를 선물하며 핑크리본 캠페인의 좋은 취지를 공유할 수 있다.
핑크런 플러스의 본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캠페인 참여 및 운동 완료의 축하 메달과 함께 헤라 선크림, 나이키 힙색과 양말이 제공된다.
1인당 1만 원의 참가비는 전액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지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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