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GF리테일 언택트 회식 ‘BGF 만남의 밤’ 진행
상태바
BGF리테일 언택트 회식 ‘BGF 만남의 밤’ 진행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1.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운영사 BGF리테일은 코로나19로 만남이 어려운 신입사원들을 위한 언택트 회식 ‘BGF 만남의 밤’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BGF 만남의 밤은 화상회의 시스템을 이용한 비대면 회식으로 코로나19로 HRD 입문 교육이 생략되면서 입사 동기들끼리 유대를 나눌 수 없었던 신입사원들을 위해 마련한 신개념 온라인 소통 프로그램이다.

신입사원들끼리 자유로운 만남과 원활한 대화를 위해 최대 6명 이하로 조를 나눠 약 보름 동안 총 1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70여 명이 참여했다.

랜선 회식은 신입사원 모두에게 CU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회식 메뉴를 자율적으로 준비하도록 했다. 공통의 대화 주제를 위해 자신만의 숨은 레시피를 활용한 나만의 안주를 선보이는 CU 꿀조합 미션도 진행했다.

한편 BGF그룹은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임직원 화합과 사기 진작을 위해 ‘온택트 Cheer up 프로그램’을 신설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와인 데이스팅, 가죽 공예, 북 콘서트 등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여는 ‘BGF 문화다방’이 대표적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시대의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 코로나19로 줄어든 임직원들 간의 교류를 활성화 하고 보다 젊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