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출범한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발송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1년 만에 가입 고객사가 1만3000개를 돌파하며 고객수와 이용 물량 모두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한진은 이에 원클릭 택배서비스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확대를 돕기 위해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주는 원클릭 ‘Scale–Up 서비스’를 다음 달 중 신규 서비스할 계획이다.
한진은 더불어 원클릭 택배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각 1명씩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무선 이어폰을, 100명에게 커피·디저트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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