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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스케일업 서비스’ 구축...고객사 이커머스 사업 확대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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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스케일업 서비스’ 구축...고객사 이커머스 사업 확대 돕는다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1.26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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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이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사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Scale-Up 서비스’를 신규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범한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발송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1년 만에 가입 고객사가 1만3000개를 돌파하며 고객수와 이용 물량 모두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한진은 이에 원클릭 택배서비스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확대를 돕기 위해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주는 원클릭 ‘Scale–Up 서비스’를 다음 달 중 신규 서비스할 계획이다.

퀵·당일배송, 풀필먼트, 해외 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쇼핑몰 통합관리, 부자재 구매대행 서비스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한진은 전날 관련 제휴사 14곳과 업무협약(MOU)도 체결했다.

한진은 더불어 원클릭 택배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각 1명씩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무선 이어폰을, 100명에게 커피·디저트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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