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방구석 홈캠핑’ 이라는 컨셉으로, 위니아딤채가 최근 주요 소비세대로 떠오르는 MZ세대(1980년대 초 ~ 2000년대 초 출생)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의 한정판 굿즈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시각적 감성적으로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대표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와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의 업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동양물산 트랙터로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배추로 김치를 담가 딤채에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홈캠핑을 즐기자는 스토리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마케팅 협업을 통해 홍보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고객층을 한층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12월 8일까지며,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홈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제조기업 동양물산기업과 한국 전통음식문화를 잇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 만으로도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콜라보레이션을 확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