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교원그룹 웰스, 80만 렌탈 계정 돌파...올 들어 14% 증가
상태바
교원그룹 웰스, 80만 렌탈 계정 돌파...올 들어 14% 증가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12.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렌탈 계정 80만을 넘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말 70만 계정을 달성했던 웰스는, 올해 정수기, 비데 등 주요 제품과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인기에 힘 입어 지난해 보다 약 14% 이상 렌탈 계정수가 늘었다.
 
교원 웰스 대표 위생가전인 정수기와 비데 판매량이 크게 늘며 계정 확대를 이끌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웰스 사내모델들이 렌탈계정 80만 돌파를 기념해, 브랜드 홍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스 사내모델들이 렌탈계정 80만 돌파를 기념해, 브랜드 홍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스 정수기는 ‘웰스 tt UV+’, ‘웰스더원’ 등 위생 특화 기능을 갖춘 제품을 중심으로 전년보다 약 20% 판매량이 증가했다. 웰스 비데 역시 겨울 성수기 전인 3분기까지 고른 성장을 기록,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한 판매고를 기록했다. 연 평균 4% 정도 성장하는 국내 비데 시장 성장률 대비 7배이상 큰 수치다.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도 판매량 증가와 함께 시장에 안착했다.

웰스는 올해 초 1년 단위 약정기간과 기기 대여료가 없는 공유렌탈 서비스를 론칭, 웰스팜에 접목했다. 이를 통해 기능성 채소 모종 정기 구독 방식으로 웰스팜 서비스를 전환했다. 또, 웰스팜 엔지니어가 직접 2개월 단위 모종 정기 배송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식물재배를 원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주효했다. 웰스팜은 전년보다 두 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 2만 3000여 개를 넘어섰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가전 사용 환경이 크게 바뀐 만큼,소비자들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생활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