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초경량 프리미엄 백팩 ‘라이크 에어Z!’ 출시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초경량 프리미엄 백팩 ‘라이크 에어Z!’ 출시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2.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F&F)의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경량성‧실용성을 한층 강화한 21년 SS ‘라이크 에어Z! 백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크 에어Z! 백팩’은 20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크 에어 백팩’의 2021년 버전이다.

기존 원단에 비해 20%나 가벼운 로빅에어 원단을 적용해 학생들의 어깨 무게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여줬다. 또한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편안감을 극대화해주는 AIR-100 등판 구조를 적용, 장시간 가방을 메고 있어도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수납공간도 많아졌다. 방 내부에 마련된 오픈 포켓은 체육복과 같은 부피가 큰 물건들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등판과 어깨, 멜빵 부근의 포켓은 백팩 착용 중에도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손쉽게 꺼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친환경 원단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디스커버리가 신규 개발한 컴포트 메쉬 소재는 친환경 공정으로 생산된 원단으로, 땀을 보다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사용자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방 안감은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을 적용했다.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부분도 추가됐다. 항균 코팅 안감을 적용한 마스크 포켓은 생활의 필수품이 된 마스크와 손수건 등 위생적으로 관리되는 소지품을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