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제주시 연동에 거주하는 양 모(남)씨는 온라인몰에서 전기장판을 구매했다가 낭패를 당했다. 매트와 온도조절기의 구멍이 맞지 않아 애초에 사용이 불가능했지만 고객센터 측은 "물건을 맞게 보냈다"며 교환/환불을 거부했다. 양 씨는 "죄송하다는 말을 커녕 맞는 물건을 보냈다고 하더니 일주일 째 아무런 소식이 없다"고 답답해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대웅제약 지방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출시 2년 만에 10만 바이알 팔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독일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디크닉’ 판매 롯데글로벌로지스, 글로벌 3위 해운사 프랑스 CMA CGM과 MOU 체결 이재용 회장, 독일 자이스 본사서 칼 람프레히트 CEO와 ‘기술동맹’ 수리 맡긴 차량 서비스센터서 망가뜨리고 오리발...보상 난항 증권사별 '고객 등급기준' 제각각...실적 따라 이자·수수료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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