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대국민 캠페인 신규 TV-CF 온에어
상태바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대국민 캠페인 신규 TV-CF 온에어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건강한 잇몸을 위해 필요한 생활습관에 초점을 맞춘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광고는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 잇몸 관리의 필수임을 강조하고 여기에 인사돌플러스를 함께하면 더욱 좋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제품명 인사돌플러스의 '플러스'를 활용해 리듬감을 더하고 밝은 분위기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서 김승우는 "잇몸이 좋아지려면?"이라고 질문을 던지고 오나라는 "양치 잘하고~ 플러스!"라고 답한다. 이어 "치과도 다니고~ 플러스!"라는 김승우의 응답에 "그리고 인사돌플러스"라고 최불암이 마지막으로 답해 잇몸 관리에 있어 칫솔질과 치과 검진이 기본이 돼야 함을 전달한다. "좋은 습관이 건강한 잇몸을 만들죠"라는 모델들의 대사로 잇몸 관리는 곧 습관이라는 점을 재차 강조한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2019년 국내에서 외래 진료를 가장 많이 받은 질병이 치은염 및 치주질환이었던 만큼 개인 잇몸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번 광고 컨셉은 '잇몸 관리를 위한 생활습관'으로 건강한 잇몸은 꼼꼼한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방문이 필수라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 치대 치주과학연구팀 및 충남대 약대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10여 년간에 걸쳐 개발한 특허 받은 잇몸약 복합제이다. 기존 '인사돌' 성분에 잇몸 염증에 효과적인 '후박추출물'을 추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