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펀샵,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 론칭
상태바
펀샵,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 론칭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3.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펀샵’이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BROOKLYN WORKS)’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브루클린웍스’는 ‘반짝이는 모든 것이 금은 아니다(All that glitters is not gold)’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 캠핑 상품을 넘어 실용성과 심미성까지 갖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브루클린웍스’의 상품들은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아웃도어와 인도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를 표방한다. 아웃도어 전용이라는 캠핑 브랜드로서의 한계를 넘어 집에서도 활용 가능하도록 상품의 공간 확장성과 실용성에 가장 큰 중점을 두었다.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디자인과 심미성을 자랑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의자, 테이블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15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다리 프레임과 3겹의 천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한 일체형 접이식 의자 ‘필드 체어’가 있다. 또 캠핑, 낚시, 아이들 공부방 등 서브 책상으로 실내외 활용도가 높은 ‘1초 폴딩 테이블’도 선보인다. 향후에는 돗자리, 파라솔 등 피크닉 상품부터 의식주와 연관된 라이프스타일 생활용품까지 출시하며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브루클린웍스’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텐츠(KINTEX)에서 나흘간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 캠핑 박람회 ‘캠핑&피크닉 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때 현장 판매로 준비한 ‘브루클린웍스’의 모든 상품들이 첫날 전량 매진되기도 했다.

펀샵 브랜드 총괄 디자이너 김봉진 팀장은 “추후에는 제품을 넘어 공간과 문화까지 창조하는 헤리티지가 충만한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