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구업체의 싱크대를 설치한지 1년 만에 수납장의 시트지가 벌어져 소비자가 품질 문제를 지적했다.
경기 성남시에 사는 변 모(남)씨는 최근 싱크대 하부 수납장의 시트지가 들뜬 걸 발견했다. 설치한 지 1년 밖에 되지 않아 품질 문제라고 생각했지만 업체는 "문에 물기가 묻으면 시트지가 벌어질 수 있다"며 변 씨의 부주의를 탓했다.
재차 항의해 무상 수리를 약속 받았으나 업체 측은 "자꾸 항의하면 무상 수리해주지 않겠다"며 적반하장으로 나왔다고.
변 씨는 "주방에서 사용하는 수납장이 물기가 닿았다는 이유로 망가지면 어떻게 쓰라는 말인가. 제품 결함이 분명한데 업체서 불친절한 태도로 나오니 더 화가 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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