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전자 생활가전, 호주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
상태바
LG전자 생활가전, 호주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생활가전 제품이 호주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26일 LG전자는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가 선정한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주요 생활가전 분야에서 자사 제품이 소비자평가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건조기 부문에서 1~3위를 모두 차지했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를 탑재한 LG 건조기 3종은 추천 제품에도 뽑혔다.

LG전자 건조기는 건조 시간, 에너지 효율 등에서 최고 평가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 제품에 적용된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는 냉매를 압축하는 실린더가 2개여서 일반적인 컴프레서 보다 성능과 에너지 효율이 높다.

LG전자 드럼세탁기는 83점을 받아 세탁기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초이스는 LG전자 드럼 세탁기가 먼지 제거 능력, 세탁 후 옷감 손상도, 효율적인 물 사용량 등의 기능이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초이스 냉장고 소비자평가 1위에 오른 LG전자 냉장고는 온도의 균일성, 온도 설정 범위, 소음 등의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프렌치도어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등 프리미엄 냉장고 타입별 1위 제품도 모두 LG전자가 차지했다.

LG전자 전자레인지는 조리 성능, 사용 편의성, 연간 사용 전기료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LG전자는 미국 유력 매체 트와이스가 발표한 ‘2021 VIP 어워드’에서도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7개 부문 최고 제품으로 선정돼 최다 수상 기업에 수여되는 ‘슈퍼 VIP 어워드’를 2년 연속 받은 바 있다.

LG전자 호주법인장 임상무 상무는 “가전명가의 차별화된 핵심부품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과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