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분양 개시
상태바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분양 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2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은 민간임대 아파트인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36층, 4개 동, 총 71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타입으로 구성되며, 타입별 세대 수는 ▲84㎡A 248세대 ▲84㎡B 198세대 ▲84㎡C 124세대 ▲84㎡D 94세대 ▲84㎡E 51세대다.

10년 동안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상품이다.

신분당선 수지구청역과 수인분당선 죽전역이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인근에는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3번 국도가 있다. 신월초, 풍천초, 문정중이 인접하고 풍덕고도 가깝다. 주변에는 수지도서관, 수지구청역 주변 학원가 등이 있다.

단지 앞으로 흐르는 성복천을 따라 수변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형성돼있다. 반경 1.5km 이내에 롯데몰 등이 있고, 수지구청역 일대 다양한 상업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고층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 및 조망권, 가시성을 높였다. 또 세대 내부 모든 실에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했다.

안방 드레스룸과 작은방 붙박이장, 복도 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확대했다. 이 밖에 발코니 확장과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오븐이 기본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도서관, 경로당,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가 구성된다. 통학 및 학원버스를 대기하는 공간으로 키즈스테이션도 계획돼 있다.

롯데건설은 "첨단산업과 주거, 상업, 문화, 복지 공간이 어우러진 미래형 복합자족도시인 용인 플랫폼시티가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라며 "그에 따른 수혜도 기대돼 높은 미래가치를 지녔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소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