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CC건설, 지하철 광명사거리역 도보로 이용 가능한 '광명 퍼스트 스위첸' 분양
상태바
KCC건설, 지하철 광명사거리역 도보로 이용 가능한 '광명 퍼스트 스위첸' 분양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2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이 경기도 광명시 광명뉴타운 일대에 공급하는 오피스텔 ‘광명 퍼스트 스위첸’의 온라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광명 퍼스트 스위첸은 광명시 광명동 일대에 지하 5층~지상 13층, 전용면적 45~62㎡ 총 275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실이 2룸 구조의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구성됐다.

광명 퍼스트 스위첸은 광명뉴타운 중심에 위치해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강남권 업무지구(GBD) 등으로 환승 없이 이동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 광명 새마을시장을 비롯해 광명시장, 이마트, 롯데시네마, 광명사거리역 프라자 상권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학교시설로는 광명남초, 광문중, 광남중, 명문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광명사거리역 인근 학원 및 철산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휘트니스클럽과 옥상 휴게 공간인 루프탑 가든이 마련되며 세탁 및 건조 공간인 버블카페도 조성된다.
 

청약 접수는 다음 달 2~3일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같은 달 4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5일부터 8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청약은 군별로 진행되며 총 3개 군으로 구성돼 1인당 각 군 별로 총 3개 군에 중복 청약이 가능하다. 별도 청약신청금은 없다.

청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100% 추첨제로 진행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광명뉴타운 노른자위에 들어서는 첫 번째 스위첸 브랜드 단지로 차별하된 하이엔드 주거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전실 2룸 구조의 상품인 데다 최근 광명 아파트값도 큰 폭으로 상승세를 보이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광명 퍼스트 스위첸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일대에 마련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