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2 S/S 프리미엄 캐주얼 라이프 스타일 선보여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2 S/S 프리미엄 캐주얼 라이프 스타일 선보여
  • 원혜진 기자 dudrhkddl88@naver.com
  • 승인 2022.01.2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2 S/S 캐주얼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을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22SS 시즌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는 ▲코트온 ▲트레이닝복 세트 ▲맨투맨 ▲후드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한 이들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장면이 연출됐다. 

‘백면 그래픽 맨투맨’과 ‘로건 후드티셔츠’는 가볍고 흡습속건이 우수한 구조의 원사 기술을 사용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활동성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세미 오버핏의 트렌디한 실루엣과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으로 구성돼 커플 룩이나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고. 

디스커버리 로고와 포켓이 달린 ‘아웃 포켓 트레이닝복 세트’, 파스텔톤 컬러에 탄탄한 원감을 사용한 오버핏의 ‘컬러 트레이닝복 세트’ 등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원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스니커즈 ‘코트온’은 신축성이 뛰어난 베지터블 천연가죽에 슬릭한 형태의 라스트(신골)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쉐입과 더불어 만족스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인 컵솔과는 달리 내구성이 뛰어난 러버 하우징과 쿠셔닝이 뛰어난 IP솔을 합친 2중 구조로 안정감을 갖췄고 포멀한 디자인으로 여러 상황에 맞게 연출하기 좋다는 것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자신만의 취미활동을 즐기고 멋진 삶을 사는 디스커버러들을 위해 세련된 캐주얼룩을 제안했다”며 “도시에서의 행복하고 소중한 순간을 디스커버리의 22 S/S시즌 캐주얼 스타일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2 S/S시즌 메인 제품이 담긴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