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AGE 20’s는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일본 소비자들에게 AGE 20’를 알릴 예정이다.
AGE 20’s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