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AGE 20's, 일본 오프라인 진출 본격화...판매 채널 확대
상태바
AGE 20's, 일본 오프라인 진출 본격화...판매 채널 확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2.05.0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판매채널 확대에 나섰다.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 등 일본 주요 10개 채널이다. 

AGE 20’s는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일본 소비자들에게 AGE 20’를 알릴 예정이다.

AGE 20’s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