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뉴스킨 코리아] 안전성·기능성 갖춘 기술력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뉴스킨 코리아] 안전성·기능성 갖춘 기술력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8.29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가 ‘2022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직접 판매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뉴스킨 코리아는 암웨이, 애터미, 허벌라이프, 하이리빙 등 여러 경쟁업체를 제치고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뽑혔다.

1984년 미국 유타주 세 명의 CEO에 의해 탄생한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피부 건강에 친화적인 화장품을 널리 알리겠다는 목표로 전 세계 50개국까지 발을 뻗으며 프리미엄 뷰티·헬스 기업으로 성장했다. 우리나라에는 1996년 뉴스킨 코리아로 첫 발을 내딛었다. 

뉴스킨 코리아는 1999년부터 현재까지 의학과 건강관리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과학자문위원회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홈 스파, 항노화 등 혁신 기술을 접목한 뷰티 제품을 탄생시키고 안정성과 기능성 모두 갖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뷰티와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건강식품인 ‘베러픽 하루차' 등과 화장품인 ’에이지락 미‘ ‘뉴트리센셜즈’ 등 제품 외에도 해양심층수, 세제 등 생활 전반에 필요한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뉴트리센셜즈는 변화하는 피부 환경, 지속가능성을 모두 택할 수 있는 제로 뷰티를 표방하며 지난해 출시했다. 튜브와 보틀 용기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됐다. 사용 후 폐기된 플라스틱을 회수해 분쇄 및 세척, 선별 분리 과정을 거쳐 용기 원료로 사용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뉴스킨은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엄격한 6S 품질공정과정을 엄수하고 있다. ▶원료 선정 단계에서는 모든 원료의 과학적 정보를 수집·연구해 유효성, 적합성, 안정성을 확보한다. ▶원료 수급을 위해 다양한 원료들의 유효성, 품질, 핵심 성분 함량 등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수행하고 ▶일관된 품질을 위해 기능성분, 원료, 완제품 기준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규격을 설정한다.

이어 4단계에서 ▶표준화된 품질관리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안정성 확보를 위해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의 수많은 품질 규격 분석 시험을 수행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제품은 과학적 논문 및 체계적 연구를 통해 기능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