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차·기아, 미국 '2023 최고의 고객가치상' 2년 연속 최다 수상
상태바
현대차·기아, 미국 '2023 최고의 고객가치상' 2년 연속 최다 수상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1.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는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월드리포트'가 발표한 '2023 최고의 고객가치상' 차종별 총 12개 부문에서 7개 부문을 수상하며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브랜드가 되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기아는 작년에 발표된 '2022 최고의 고객가치상'에서도 총 11개 부문 중 6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로써 2년 연속 최다 수상 브랜드에 오르게 됐다.

최고의 고객가치상은 품질과 상품성뿐만 아니라 신차와 중고차 가격, 유지비까지 평가해 종합적으로 우수한 차량에 주어지는 상이다.

현대차와 기아가 2023 최고의 고객가치상 최다 수상 브랜드로 등극했다.
현대차와 기아가 2023 최고의 고객가치상 최다 수상 브랜드로 등극했다.
현대차는 ▲아반떼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승용, 현지명 엘란트라) ▲싼타페(중형 SUV) ▲팰리세이드(대형 SUV) ▲코나(소형 SUV)가, 기아는 ▲K5(중형 승용) ▲리오(소형 승용) ▲스포티지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SUV)가 쟁쟁한 경쟁 모델들을 제치고 각 부문 최고의 차로 선정됐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최고의 고객가치상 최다 수상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기쁘고 영예롭게 생각한다"며 "현대차와 기아는 계속해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이를 뛰어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