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는 작년에 발표된 '2022 최고의 고객가치상'에서도 총 11개 부문 중 6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로써 2년 연속 최다 수상 브랜드에 오르게 됐다.
최고의 고객가치상은 품질과 상품성뿐만 아니라 신차와 중고차 가격, 유지비까지 평가해 종합적으로 우수한 차량에 주어지는 상이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최고의 고객가치상 최다 수상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기쁘고 영예롭게 생각한다"며 "현대차와 기아는 계속해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이를 뛰어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