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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월드컵 특수에 차별화 상품 인기로 지난해 매출‧영업익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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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월드컵 특수에 차별화 상품 인기로 지난해 매출‧영업익 증가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2.09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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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이 지난해 월드컵 효과와 차별화 상품 인기를 통해 실적 호조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액은 7조6158억 원으로 전년 대비 12.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2593억 원으로 30%나 늘었다. 

4분기 기준 매출액은 1조949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8%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592억 원으로 19.4% 늘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12월 기록적 한파 및 전년 동기 높은 기저에도 월드컵 등 이벤트 효과, 차별화 상품 인기, 업계 1위 브랜드 경쟁력으로 코로나 이전 수준을 뛰어넘는 실적을 달성하며 안정적인 성장 지속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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