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hy,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hy,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2.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는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인 스트레스케어 쉼은 오는 1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께 함유한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hy 대표 균주 HY2782를 포함한 총 5종의 특허 유산균을 담았다. HY2782는 hy 발효유와 프로바이오틱스 전 브랜드에 사용되는 대표 균주다. 독자적 장기배양 기술을 적용, 담즙과 위액에 강한 유산균으로 장내 생존율과 부착능력의 우수성을 자체 연구를 통해 확인했다는 게 hy 측 설명이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액상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장(腸)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콘셉트에 부합하는 쾌적한 향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세 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했다.

hy 온라인몰 프레딧 또는 프레시 매니저에게 쉼 정기배송 신청 시 '브이푸드 수면케어 라벤더향'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신규 정기배송 신청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월 28일까지며 신청자 대상 모바일 쿠폰을 순차 발송한다.

사은품 브이푸드 수면케어 라벤더향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미강주정추출물을 1000mg 함유하고 있다. 앞서 hy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입면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비렘수면 중 2단계 수면개선 △주간졸음측정표(Epworth Sleepiness Scale, ESS) 개선 등 총 다섯 가지 항목에서 수면지표가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프레시 매니저가 매일 신선하게 전달하는 스트레스케어 쉼을 통해 편안한 일상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