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온스타일 ‘빅쇼’, 뉴트리 만났다...에버콜라겐 최저가‧최대 혜택 제공
상태바
CJ온스타일 ‘빅쇼’, 뉴트리 만났다...에버콜라겐 최저가‧최대 혜택 제공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2.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의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가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와 만났다.

뉴트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글로벌 특허 소재를 통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및 유통하는 브랜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8일 대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 300회 특집 방송에서 ‘에버콜라겐 코큐텐’을 홈쇼핑 단독으로 방송한다고 밝혔다.

항산화 콜라겐이라고도 불리는 이 상품은 코엔자임 Q10이 함유돼 피부와 항산화 동시 케어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에버콜라겐 창사 이래 최대 혜택으로 13통 구매 시 1통을 추가 증정한다.

19일 오전 10시, 밤 9시 35분에는 프랑스산 비오틴과 기능성 콜라겐 원료가 함유된 베스트셀러 ‘타임 비오틴셀’을 오후 2시 55분에는 ‘인앤업 비오틴셀’을 만나볼 수 있다. 이틀에 걸친 총 4번의 방송에서 프로그램 당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 다이슨 에어랩도 증정한다.

이 외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에서는 뉴트리 브랜드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17일 저녁 6시와 7시에는 프로폴리스, 비오틴, 루테인 등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이츠코어’와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업’을 각각 판매한다. 19일 저녁 8시에는 하루 한 알로 질과 장 건강 관리가 가능한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를 방송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미연의 야매주부’와는 ‘에버콜라겐 코큐’ 사전 공구 마켓도 진행한다. 지난 10일부터 진행된 이 공구 마켓은 1억 원을 육박하는 주문액을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빅쇼 특집전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네이버, tvN 가상광고 등 외부 대형 채널을 활용하는 등 공격적인 홍보 활동에도 나선다.

이너뷰티 각축전 속에서 뉴트리 ‘에버콜라겐’은 콜라겐 카테고리 독보적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에버콜라겐은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 개선 원료로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독자 개발해 2014년 브랜드 론칭 후 67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국내 콜라겐 이너뷰티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보유 채널 연계는 물론 마케팅, 고객 서비스 제공 등 전사 역량을 총동원한 혁신 사업 모델 ‘원플랫폼’ 전략으로 에버콜라겐 최저가, 최대 혜택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에게는 차별적 가치를, 고객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위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