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갤럭시 S23' 한국‧미국‧영국‧프랑스 등 55개 국가서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S23' 한국‧미국‧영국‧프랑스 등 55개 국가서 출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2.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23' 시리즈를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17일부터 본격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두바이 등 55개국을 시작으로 총 130여 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갤럭시 S23 시리즈는 2억 화소 카메라의 '울트라' 제품과 'S23+', 'S23' 모델 모두가 '나이토그래피' 등 전 모델이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2세대'를 탑재해 높은 사용성과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지구를 위한 갤럭시(Galaxy for the Planet)' 비전과 함께 다양한 재활용 소재를 확대 적용했다.

국내에선 이미 7일 동안 109만 대의 사전 판매를 기록하며 역대 신기록을 세운 상태다.

현재 삼성전자는 전세계 소비자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운영 중이다.

이 체험관은 갤럭시 언팩이 진행된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싱가포르, 두바이 등 전세계 19개국 24개 도시에서 이달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국내의 경우,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인 서울 성수·홍대·연남 일대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의 지역 문화와 갤럭시 S23 시리즈를 동시에 마음껏 체험하는 '투어 ' 컨셉을 도입했으며, 다음 달 26일까지 운영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