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종근당,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에스' 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종근당,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에스' TV 광고 온에어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2.1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은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성민을 3년 연속 선정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개정된 의약품 표준제조기준을 적용, 새롭게 출시된 벤포벨에스정의 런칭 광고다. '어른들의 피로엔 어른들의 비타민'이라는 카피로 '애들은 모르는 어른들의 비타민'과 '어른들만 아는 어른들의 비타민' 두 편으로 구성해 19세 이상 성인을 타깃으로 벤포벨에스정의 효능을 강조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배우 이성민은 대중에게 높은 신뢰감을 쌓으며 벤포벨 브랜드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이번 벤포벨에스정의 런칭 광고에서도 성인들이 일상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의 효능을 재치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해 종근당은 일반의약품에 쓰이는 신규 성분을 추가하고, 1일 최대분량을 확대한 의약품 표준제조기준 개정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 B군을 강화했다. 또 육체 피로와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추가해 벤포벨에스정을 새롭게 출시했다.

벤포벨에스정은 손상된 신경세포를 재생해 말초신경병증을 치료하는 전문의약품으로 처방되던 메코발라민 성분을 500㎍ 추가했다.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 100mg 외에도 뇌혈관장벽을 통과해 뇌의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스벤티아민 30mg도 함유하고 있다. 

담즙 분비를 촉진하고 간세포를 보호하는 약물로 알려진 우르소데옥시콜산 함량을 비타민 표준제조기준 최대인 60mg으로 높였다. 타우린, 메티오닌, 오로트산 등도 함유해 간 기능 저하로 인한 육체피로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