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케이뱅크,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가능...해외 우량주 증정 이벤트
상태바
케이뱅크,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가능...해외 우량주 증정 이벤트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6.3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앱을 통해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해졌다고 30일 밝혔다.

개설 제휴를 기념해 주식계좌 개설 고객에게 해외 우량주를 선물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31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해 해외주식을 10만 원 이상 매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애플, 테슬라, 구글(알파벳C) 중 한 종목의 주식을 1주 지급한다.
 

별도의 신청 절차는 없으며 기존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보유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참여를 위해서는 한국투자증권 마케팅 동의가 필수다. 당첨자는 8월 중 케이뱅크를 통해 개설한 주식계좌로 당첨된 주식을 받게 된다.

또 같은 기간 한국투자증권 앱에서 해외주식거래 서비스를 처음으로 신청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20달러와 해외주식 매수 시 수수료 우대 혜택, 환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에 케이뱅크 앱에서 한국투자증권 첫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코스피(KOSPI)200지수에 편입된 주식 중 추첨을 통해 한 종목(한국금융지주, 기업은행, 카카오, 카카오뱅크 제외)을 지급한다.

케이뱅크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만들어 해외주식거래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세 가지 프로모션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현재 케이뱅크 앱에서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다섯 곳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케이뱅크 앱에서 편리하게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만들고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