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전자, 국가유공자 특화주택 입주자에 워시타워·냉장고 지원
상태바
LG전자, 국가유공자 특화주택 입주자에 워시타워·냉장고 지원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7.0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특화주택 입주 가구에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를 지원하기로 했다. 특화주택 내 커뮤니티 공간에는 냉장고와 에어컨도 기부한다.

LG전자는 오는 4일 경기도 의정부시 소재 국가유공자 특화주택 제2호 ‘보훈 보금자리 의정부’ 입주식을 기념해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 37대와 냉장고, 에어컨 등을 입주 선물로 증정한다.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는 세탁량이 적은 가구나 세탁실이 좁은 가정에서도 쓸 수 있도록 제품 크기와 용량을 줄인 원바디 세탁건조기다. 입주자 대부분이 고령의 1인 가구인 점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로 세탁·건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날 입주식에는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 이한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김동근 의정부시장,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김영락 부사장을 비롯해 ‘보훈 보금자리 의정부’에 입주하는 유공자 및 유족들이 참석한다.

‘보훈 보금자리 의정부’는 무주택 국가유공자의 주거안정을 위해 국가보훈부와 LH가 함께 추진하는 국가유공자 특화주택이다. LH가 신축 주택을 매입해 국가유공자에게 저렴하게 임대하는 방식이다.

애국지사 유족, 참전유공자, 무공수훈자 등 보훈 관계법에 따른 주택 우선 공급대상자 중 소득·자산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대상자로 선정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